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국세청, 장애인 3세대 전등교체 봉사활동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1.06.15.
  • 조회수988

광주지방국세청 송기봉 청장과 매직핸즈봉사단 20여 명은 2021.6.12.(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광주광역시 북구 장애인 3세대를 찾아가사랑의 전등(LED) 교체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봉사단은 지난 4월 독거노인 4세대에 대한 봉사활동에서 습득한 노하우를 활용하여 노후화된 전등 LED 교체하였으며, 마스크 등 방역물품 전달하고 청소와 방역 소독

병행하였습니다.

지원을 받은 장애인 가장은 불편한 몸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청소와 LED등 교체는 꿈도 꾸지 못했는데, 광주국세청 봉사단 덕분에 새집이 된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송기봉 청장은 “행사에 동참해 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은 기쁨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광주지방국세청은 LED 전등 교체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하여 취약계층에 밝은 빛을 선물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P1A8434.JPG

□ 광주지방국세청 송기봉 청장과 매직핸즈봉사단 20여 명은 2021.6.12.(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광주광역시 북구 장애인 3세대를 찾아가「사랑의 전등(LED) 교체」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 봉사단은 지난 4월 독거노인 4세대에 대한 봉사활동에서 습득한 노하우를 활용하여 노후화된 전등을 LED로 교체하였으며,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고 청소와 방역 소독도 병행하였습니다. ○ 지원을 받은 장애인 가장은 “불편한 몸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청소와 LED등 교체는 꿈도 꾸지 못했는데, 광주국세청 봉사단 덕분에 새집이 된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 송기봉 청장은 “행사에 동참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은 기쁨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습니다. ○ 앞으로도, 광주지방국세청은 LED 전등 교체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하여 취약계층에 밝은 빛을 선물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