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지방국세청, 2021년 하반기 세무관서장 회의 개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1.08.20.
  • 조회수1154

광주지방국세청은 19일 관내 세무관서장 회의를 열고 지역민들이 일상 속에서 체감하고 실질적인 변화와 성과를 창출하는 데 세정역량을 집중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방청과 15개 세무서를 화상으로 연결한 온라인 회의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에 대한 세무검증 완화, 선제적 세정지원 등 세무 부담을 줄여주는 데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하반기 주요 업무 추진 방향과 세무서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이를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이판식 광주국세청장은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 청렴을 바탕으로 한 적극 행정 등 공직자의 본분을 지키는 데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세무관서장 회의



광주지방국세청은 19일 관내 세무관서장 회의를 열고 지역민들이 일상 속에서 체감하고 실질적인 변화와 성과를 창출하는 데 세정역량을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지방청과 15개 세무서를 화상으로 연결한 온라인 회의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에 대한 세무검증 완화, 선제적 세정지원 등 세무 부담을 줄여주는 데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하반기 주요 업무 추진 방향과 세무서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이를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이판식 광주국세청장은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 청렴을 바탕으로 한 적극 행정 등 공직자의 본분을 지키는 데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